8/22토요일 구경갔다가,,, 급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뉴송 1600-750정도 보러갔다가,,, 어머님과누님의 성화에 못이겨 아프로모샤 1400-800 질러버렸네요. 두분이 정말~~맘에 들어 하네요.
살때 약간 휜거 같아서 이야기했었는데,,, 무늬와 밑에 스폰지 땜에 눌려서 그렇게 보인다고 하셔서 그러려니했네요. 일요일 설치하고 휜거 확인하고 전화드렸더니 일단 써보라 하셔서 그러려고 했는데,,, 긴자 대신 긴 심통으로 대보니 휜게 심해보입니다.
양끝은 7~8mm 정도 차이나는거 같아보입니다. 10mm 는 안되게 휜거 같은데요. 평을 다시잡아도 두께가 1cm는 줄거 같고,,,,, 애매합니다. 1,2년 쓰다그랬으면 평을 다시잡던가 하겠는데,,,, 처음부터 이러니 좀 그렇습니다. 무늬는 참좋은데. 비슷한걸로 교환가능할지요? 아니면 환불이라도~~ 휨없이 평만 잘잡혀있어도 최고인듯 한데. 어쩌다 한두개 겠지만,,,,,, 아쉽습니다.
바쁘겠지만, 확인부탁드립니다.
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사장님께서 직접 전화까지해주시고,,, 화면으로만보던 목소리 듣고 당황했습니다. ㅎㅎ
재작업해주시기로했습니다. 결혼한다고 도마까지 서비스로 주시고 감사합니다~~^^ 신부도 우드슬랩이 무늬가 너무 이뻐서 재작업해주시기로한거에 만족하네요~~ 다시봐도 하나밖에 없는 멋진테이블이네요. 잘 사용하겠습니다. 주변에도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.